RijndaelManaged 클래스: 이 클래스는 암호화와 관련된 모든 것을 관리합니다.
키: 암호화 및 해석에 필요한 키입니다.
새지 않아야 합니다.
모드: 암호화 방법. 여기에서 ECB는 키를 사용한 가장 간단한 암호화 방법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패딩: 데이터가 전체 암호화에 필요한 바이트보다 짧은 경우 나머지 바이트를 패딩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이 RijndaelManaged에서 암호화할 암호화기와 해독할 암호 해독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로 Windows 10 기반의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는 다음과 같습니다.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LocalLow\(회사 이름)\(유니티 프로젝트 이름)
위의 암호화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파일로 저장하면 메모장으로 파일을 열면 저장된 데이터가 그대로 나타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열면 이상한 문자가 나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참조)
데이터 저장 및 암호화 – Unity로 배울 수 있는 게임 제작 기술(JsonUtility 및 암호화)
Unity에 백업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JSON, XML, CSV 등의 파일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이진화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특히 JSON 방식은 JavaScript의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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