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암호화 간단 정리

RijndaelManaged 클래스: 이 클래스는 암호화와 관련된 모든 것을 관리합니다.

키: 암호화 및 해석에 필요한 키입니다.

새지 않아야 합니다.

모드: 암호화 방법. 여기에서 ECB는 키를 사용한 가장 간단한 암호화 방법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패딩: 데이터가 전체 암호화에 필요한 바이트보다 짧은 경우 나머지 바이트를 패딩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이 RijndaelManaged에서 암호화할 암호화기와 해독할 암호 해독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로 Windows 10 기반의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는 다음과 같습니다.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LocalLow\(회사 이름)\(유니티 프로젝트 이름)

위의 암호화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파일로 저장하면 메모장으로 파일을 열면 저장된 데이터가 그대로 나타납니다.

암호화된 파일을 열면 이상한 문자가 나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참조)

https://glikmakesworld.14

데이터 저장 및 암호화 – Unity로 배울 수 있는 게임 제작 기술(JsonUtility 및 암호화)

Unity에 백업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JSON, XML, CSV 등의 파일 형식으로 저장하거나 이진화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특히 JSON 방식은 JavaScript의 방식이다.

glikmakesworld.tistory.com